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새로운 소식

새로운 소식

새로운 소식, 보도자료,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풀 윤활 된 키보드 ‘토러스K310kr/K320kr’ 키보드 신규 축 출시
작성자 티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7

·듀가드x게이트론 콜라보 풀 윤활 크리스탈 스위치 탑재

·PBT염료승화 키캡

·스노우 은축, 갈축 신규축 출시



글로벌 게이밍 기어 시장을 선도하는 DURGOD(듀가드)에서 풀 윤활 키보드 ‘토러스 K310kr/K320kr’ 키보드를 듀가드 코리아, ㈜티끌을 통해 국내 공식 출시하고 새로운 인기 축을 추가로 선보인다.

 

‘토러스 K310kr/K320kr’(이하, 토러스) 키보드는 두꺼운 흡음재와 풀 윤활된 스위치로 통울림을 방지하고 키감을 살린 커스텀 키보드로 주로 매니아층에서 구입하는 프리미엄 키보드이다.

 

 

토러스 키보드는 밝은 ‘스노우’와 어두운 ‘카라멜’ 컬러로 투톤의 PBT 염료승화 키캡을 사용하고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타건감을 위해 따로 커스텀을 할 필요가 없는, 풀 윤활 공정이 된 제품으로 공정 과정에 들이는 비용과 시간을 단축 시켰다.  

 

스위치는 ‘듀가드’와 ‘게이트론’ 콜라보로 직접 개발에 참여해 ‘듀가드’만의 스위치를 만든 ‘듀가드 크리스탈 게이트론’ 스위치를 적용하였으며 이번에 스노우 색상에 ‘스피드 은축, 갈축’을 추가로 출시하였다. 출시 축은 ‘갈축, 적축, 스피드은축, 황축, 저소음적축’ 으로 이루어졌다. 

 

 

전 키 무한 동시 입력은 물론, 듀가드의 자체 개발 프로그램인 제우스 엔진 키보드웨어를 기본 제공하여, 키 커스텀이나 매크로를 설정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듀가드 코리아, 티끌은 ‘앞으로도 신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문의 : 듀가드코리아 ㈜티끌 (www.tkkle.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