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새로운 소식

새로운 소식

새로운 소식, 보도자료,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K610w, K620w 블루투스 유무선 핫스왑 키보드 국내 공식 출시
작성자 티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93

DURGOD KOREA티끌, K610w, K620w 블루투스 유무선 핫스왑 키보드 국내 공식 출시

 

·블루투스+무선+유선 키보드

·풀윤활 핫스왑 스위치

·2중 흡음 구조(실리콘패드와 흡음재)

·PBT 한영 이중사출 키캡 


글로벌 게이밍기어 시장을 선두하는 DURGOD에서 DURGOD KOREA, 티끌을 통해 신제품 블루투스 유무선 핫스왑 키보드를 공식 출시한다. 



이미 해외 유명 게이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이밍기어 DURGOD(듀가드)는 새롭게 준비한 K610w, K620w 블루투스 유무선 핫스왑 제품을 ‘듀가드 코리아, 티끌’을 통해 정식 출시한다. 

기존 디자인과 전혀 다른 새로운 금형으로 탄생한 투톤 프레임의 이번 키보드는 키감과 디자인 모두 공들인 제품으로 묵직한 견고함과 듀가드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아일랜드(다크그린)와 에코(미스트블루) 2가지 색상의 ‘K610w, K620w’ 키보드는 블루투스와 유무선 확장이 가능한 다기능 멀티 키보드이다. 최대 4대의 기기와 멀티 페어링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5.0을 탑재 2대의 기기와 블루투스 멀티 페어링이 가능하다. 

키보드와 연결된 기기의 빠른 멀티 전환으로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 할 수 있으며, 무선 2.4Ghz 연결과 유선 연결도 가능하다. 특히, 스위치 전환 필요없이 MAC과 윈도우 OS를 자동인식하여 Control, Option, Command키가 OS에 맞게 자동 변경된다.



실리콘패드와 두꺼운 흡음재로 구성된 2중 흡음구조는 통울림을 최소화 하며, 풀윤활 처리된 Durgod와 Kailh의 콜라보 저소음 스위치 탑재는 정숙하고 부드러운 키감을 제공한다.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는 핫스왑 제품으로 게이트론, 체리, 카일 등 원하는 스위치와 축을 장착해 사용할 수 있으며, 스위치 고장으로 인한 수리가 편리하고 수리 비용이 적게 드는 장점이 있다.



유무선 제품으로 내부, 외부 제한없이 간편하게 사용, 저소음으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며, 블루투스 유무선 모드 전키 무한동시 입력으로 게이밍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듀가드의 자체 개발 프로그램인 제우스 엔진 키보드웨어를 기본 제공하여, 키 커스텀이나 매크로를 설정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듀가드 코리아, 티끌은 “DURGOD ‘K610w, K620w 제품은 새로운 디자인과 안정된 키감으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문의 : 듀가드코리아 ㈜티끌 (www.tkkle.co.kr)

판매 : https://bit.ly/3gwHAYZ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