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새로운 소식

새로운 소식

새로운 소식, 보도자료,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DURGOD KOREA 티끌, K330w 블루투스 유무선 미니 키보드 국내 공식 출시
작성자 티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1-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69

DURGOD KOREA티끌, K330w 블루투스 유무선 키보드 국내 공식 출시

·블루투스+무선+유선 3in1 기계식 키보드

·블루투스/무선/유선 모드에서 모두 무한동시 입력

·듀가드x게이트론 콜라보 풀윤활 크리스탈 스위치 탑재

·60% 레이아웃 미니 키보드

 

글로벌 게이밍기어 시장을 선두하는 DURGOD KOREA, ㈜티끌에서 국내 공식 출시 제품 DURGOD K330w 블루투스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를 선보인다.  

 

 

‘듀가드 코리아, ㈜티끌’에서 국내 공식 제품으로 내놓은 3번재 출시 제품 ‘K330w 블루투스 유무선 키보드’는 요즘 같은 시국에 딱 들어맞는 필수 아이템이다. 

집에서 수업을 받는 학생과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들에겐 노트북뿐 아니라 태블릿과 스마트폰의 연결도 필요하다. 여러 개의 기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멀티 페어링이 되는 키보드는 이들에게 필수이다. 특히 게임용으로도 손색이 없고, 휴대하기도 간편하면서 이쁘고 타건감 좋은 키보드라면 두말할 필요도 없다.

 

‘K330w’는 이미 해외에서 성공적으로 출시를 끝낸 61키의 블루투스 유무선 키보드이다. ‘예쁜 키보드’로 이미 많은 분들이 해외 직구를 통해 ‘K330w’제품을 구입해 왔으며, DURGOD KOREA ㈜티끌을 통해 국내 출시를 요청해 왔다. 이에 ㈜ 티끌에서는 ‘K330w’를 공식 출시 제품으로 선정했다.

 

‘K330w’ 키보드는 60%레이아웃의 61키 미니 키보드로 블루투스와 유무선 키보드로 확장이 가능한 다기능 멀티 키보드이다. 블루투스 5.0을 탑재하였으며, 2대의 블루투스 연결, 2.4Ghz 무선연결, USB Type-C 유선 연결 등 최대 4대의 기기와 멀티 페어링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4개의 컨셉 ‘ICE CREAM, NO ENTRY, MINT, ION STORM’으로 출시되었으며, 각 키보드마다 3가지 컬러의 영문 이중사출 PBT 키캡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K330w’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인 부분은 바로 스위치이다. 듀가드x게이트론 콜라보로 직접 개발에 참여해 듀가드만의 스위치를 만들어 적용한 제품이다. 그만큼 완성도가 높으며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듀가드 크리스탈 스위치의 부드러운 타건감을 만나보게 된다. 제품에는 키보드 타건시 울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스위치에 풀윤활을 적용하였다. 

 

 

‘K330w’키보드는 게이밍 키보드로 손색이 없을 만큼 유선모드뿐 아니라 무선모드, 블루투스 모드에서도 무한 동시입력이 가능하다. 전키 무한 동시입력은 물론, 듀가드의 자체 개발 프로그램인 제우스 엔진 키보드웨어를 기본 제공하여, 키 커스텀이나 매크로를 설정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듀가드 코리아, 티끌은 “DURGOD K330w 런칭 행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신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문의 : 듀가드코리아 ㈜티끌 (www.tkkle.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