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무선키보드 동글 수동페어링 프로그램
작성자 티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03 13:53: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64

안녕하세요 티끌입니다.


수동페어링은 소비자의 실수로 USB동글을 잊어버려 새롭게 구매하시어 보유하고 있는 퓨전 키보드 및 K330w  통신세팅을 하거나 무선 동글과 키보드가 원활하게 통신이 되지 않을 경우에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준비물

1. USB동글 (퓨전키보드 330w는 각각 전용이 있습니다.)

2. 퓨전/K330w 키보드 (충전된 상태 또는 PC와  USB로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3. 아래 첨부 파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 퓨전키보드 & K330w, K610w, K620w용 동글수동페어링 프로그램  (다운받은후 압축을 풀어 윈도우즈 바탕화면으로 옮겨두세요)


따라하기

사용하시는 컴퓨터 환경에 "제우스" 프로그램이 이미 실행되어 있다면 완전 제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우스 프로그램이 실행된 사항에서는 페어링 프로그램이 구동되지 않습니다.


1. USB동글을 부팅된 PC에 연결합니다.


2. 정상적으로 USB동글이 인식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윈도우즈/설정/장치 (Bluetooth, 프린터, 마우스)를 실행했을때 연결되어 있는 "마우스, 키보드 및 펜" 에서 "DURGOD Infinite Link"가 있는지 확인 합니다.>




해당 항목은 퓨전키보드에만 해당합니다. 

3. 압축을 푼 폴더에서 "UPDATE_DURGOD_DONGLE_v1.07" 를 실행합니다.

USB동글의 엔진을 업데이트 하는 과정입니다.  (생산 이력에 따라 엔진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완료 팝업창이 나옵니다.

만일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10초뒤에 프로그램을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4. 퓨전 키보드 / K330w 의 전원을 켭니다.


5. 무선 모드로 전환합니다.  (FN+E)를 아주 짧게 눌러줍니다.


6. 이제는 가장 중요한 수동 페어링 모드로 전환합니다. 동일하게 무선 모드 전환 (Fn+E)를 3초 이상 눌러줍니다.

수동페어링 모드로 전환이 되면 퓨전키보드의 밧데리 LED가 아주 빠르게 깜박입니다.



7. 다시 프로그램 폴더에서 "BlueToothUser"를 실행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우측 상단에 언어 설정을 "ENGLISH"로 바꿉니다.




8. 퓨전키보드 밧데리 LED가 계속해서 빠르게 깜박일때 프로그램의 "CONNECT"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사용하시는 키보드를 USB동글에 10cm 가까이 가져갑니다.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페어링은 1초에서 10초 사이 걸릴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수동 페어링이 완료되었다면 "Connected!!!" 가 나오면 설정은 끝난것입니다.



 




수동페어링과 무선 모드 전환이 같은 FN+E 입니다.

무선 모드 전환은 1초도 되지 않게 빠르게 Fn+E를 눌러주시면 되며 실수로 수동페어링 모드로 넘어간 경우에는 위의 과정을 거쳐 설정을 완료하시면 되겠습니다.


첨부파일 퓨전-동글수동페어링.zip , 330-610-620-동글수동페어링.zip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